본문 바로가기
5.일상이슈

나는솔로20기 역대급 스펙, 정숙 뽀뽀녀 등극

by 타이거라이언 2024.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ENA·SBS Plu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20기'의 최신 에피소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나는솔로 20기는 역대급 스펙을 자랑하는데요. 나는솔로 19기와 비교하여 남녀 출연진의 스펙과 외모가 장난이 아닙니다.

이번 회에서는 '솔로나라 20번지'의 멤버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주요 출연자에 대한 나는솔로 20기 자기소개 내용을 소개드립니다.

반응형


첫 번째로 소개할 멤버는 38살인 나는솔로20기 영수씨에요. 그는 소아 청소년과 의사로 일하고 있답니다. 일단 안경을 벗은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상당한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보여 주었는데요!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이지만, 당당하게 자신의 목표를 이야기 하는 것이 매력인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20기 영수




또한, 나는솔로20기 영호씨는 대기업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활동 중이에요. 그의 매력적인 자기소개는 모든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죠. 1일 1 뽀뽀는 무조건 해야 한다고 하는데, 예고편에서 나온대로 정숙과 뽀뽀한 것이 영호가 아닐까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솔로 20기 광수씨는 Y대 전기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회로 설계 연구원으로 일하다가 갑작스럽게 다른 직업을 택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직업은 방탈출카페를 직접 디자인하고 운영하는 방탈출카페 설계자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최고 수재들만 들어가는 S과학고를 졸업한 광수씨는 독특한 매력이 있었습니다.

나는솔로20기 광수



또한, 여자 출연자들도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먼저, 나는솔로 20기 영숙씨는 활동적인 성격으로 현대 제철에서 일하고 있으며, 골프를 배우고 있다고 해요. 참한 여성상으로 잔잔한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솔로20기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정숙씨는 정말 반전이였습니다. 세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중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한 번도 1등을 놓치지 않은 수재였는데요, 성실하고 모범적인 인생을 살아왔다고 합니다. 현재는 L사 전자 본사에서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 중이라고 소개했어요.

나는솔로20기 정숙



마지막으로, 단아한 인상이 매력적인 나는솔로 20기 현숙씨는 서울대 약학 대학을 졸업한 후 약사가 되었으며, 현재는 화장품 회사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아모레퍼시픽에서 부장급으로 활동하고 있다니, 남여 할 것 없이 나는솔로 20기의 스펙이 어마어마 합니다. 

나는솔로20기 현숙

 

 

엔화 환전 투자 | 엔화 환율에 연중최저에 따른 엔화로 미국채권 구입하기 A to Z

엔화가치가 연중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엔화 환전 투자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엔화 환율을 고려하여 엔화로 미국채권 구입하는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엔화가치 현재 미국 달러 대비 일본의

tigerlionbro.com

 

 

 

최신 금융정책(정보)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BEST 5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발빠른 정보를 전해드리는 타이거라이언입니다. 그동안 금융(재태크) 정보에 너무 무지하게 살았던 것 같습니다. 레오 선생님의 책을 읽다가 최신 금융정보에 대한 각종

tigerlionbr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