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4기 남성출연자 여성출연자 누구?

by 타이거라이언 2023. 4. 24.
반응형

오늘은 나의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는솔로 14기>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한다. 이번편은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인데, 출연자들의 스펙과 외모가 상당히 출중하여 흥미 진진하다. 

1. 나는솔로 14기 남성출연자 분석

먼저 나는솔로 14기 영수는 서울에 살고 있고, 고려대를 전공하고 현재는 금융관련 공기업에 재직중이다. 다음으로 영호는 43세로 서울시 공무원이다. 영식은 인천에 거주하고 있고, 제조업 회사를 운영중이라고 한다. 특이할만한 사항은 태권도 선수 활동 경력이 특이하다. 영철은 유학파 출신 성악가로 현재 호텔 건축 및 카페 운영 및 원두 납품등을 하고 있다고 한다. 광수는 9년차 공인노무사인데 과거 장교, 공무원 등 각종 이력이 특이하다. 경수는 프로야구 출신으로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https://im.newspic.kr/24jXskj

 

나는솔로 14기 '골드미스&미스터 특집', 남성 출연자 나이&직업 공개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나는 솔로' 14기 남성 출연자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

im.newspic.kr

 

 

2. 나는솔로 14기 여성출연자 분석

영숙은 30대 중반까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가 이제 중후반이 되면서 가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일단, 자기 관리가 철저한 듯 하다. 정숙은 해00 어학원의 일타강사인데 무려 경력이 21년차라고 한다. 일타강사의 위엄을 보이는 정숙의 연봉이 궁금하다. ㅎㄷㄷ. 순자는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중인데, 어려서 부터 틀에 박혀 있는 생활을 싫어 했다고 한다. 영자는 마치 30대처럼 보이는데, 울산에서 거주중이다. 운명론을 믿는데, 좋은 짝을 만났으면 한다. 옥순은 카타르에서 승무원으로 일했다고 한다. 솔직 직진녀라고 자신을 말하는데, 기대가 크다. 현숙은 일단 외모적으로 나는솔로 14기 원탑이 아닌가 싶다. 과거 미스코리아를 나간 경험이 있을만큼 호감상이며, 현실적인 경제력 등을 본다고 한다. 

 

https://im.newspic.kr/SqnyC6W

 

나는솔로 14기 40대특집 여성출연자 외모

요즘 40대분들도 외모가 대단하네요

im.newspic.kr

3. 나는solo 14기 총평

골드미스&미스터 특집답게 외모며 스펙이며, 기대가 된다. 나는 솔로 13기에서는 여러가지 구설수 등으로 영 재미가 없었는데, 나는 솔로 14기에서 좋은 커플들이 많이 탄생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